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내 농협.신협.축협 선거 잇따라
음성군내 농협.신협.축협 선거 잇따라
정초부터 선거 열기 무르익어
  • 음성뉴스
  • 승인 2010.03.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오는 6월 2일 실시되는 가운데 오는 15일 금왕농협, 대소농협 등 2개 농협조합장 선거가 치러지고 오는 2월 음성신협, 무극신협, 매괴신협 등 3개 신협 이사장 선거와 3월 음성축협 조합장 선거가 잇따리 실시되어 군내는 정초부터 선거 열기가 무르익어가고 있다.
 

오는 15일 실시되는 금왕농협 조합장 선거에는(기호순) 이명섭음성군농업경영인협의회장(46), 권혁성 전 금왕읍이장협의회장(47), 전흥균전 금왕농협이사(50), 민병대금왕농협조합장(64), 이강원 전 금왕읍지역개발협의회장(56) 등 5명의 후보자가 출마한다.
 

같은 날 치러지는 대소농협 조합장 선거에는 김창규 전 대소면이장협의회장(61), 민관식 전 대소농협조합장(62) 등 2명의 후보가 자웅을 겨룬다.
 

또한 관내 신협 이사장 선거는 음성신협 이사장 선거는 2월 중에 실시 예정이며 한대석 현 이사장과 이기연 전 전문이사가 격돌할 것으로 보인다. 또 무극신협 이사장 선거도 2월에 실시 예정인 가운데 김기헌씨, 김형관씨,김정웅씨 등 3명이 출마가 예상되고 있다.
 

또 2월에 실시되는 매괴신협 이사장 선거는 경동수 매괴신협감사, 심명규 매괴신협감사, 김재엽 감곡면의용소방대장, 전창길 매괴신협 부이사장, 홍대희 매괴신협 총무이사, 홍철의 부광인쇄사 대표 등 6명이 경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오는 3월 26일 치러지는 음성축협 조합장 선거는 3선에 도전하는 이경호 현 조합장과 김수영 축산발전연합회장, 송성만 전 음성축협 노동조합 지부장 등이 거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