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반기문 마라톤 홍보 사절단
반기문 마라톤 홍보 사절단
음성군 공직자들 홍보 나서
  • 음성뉴스
  • 승인 2010.03.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25일 개최되는 제4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음성군 공직자들이 홍보사절로 나서 주목을 모으고 있다.
 

대회 주관부서인 음성군청 문화공보과 체육담당 및 군 체육회, 군 생활체육회 직원들은 3-4명씩 팀을 이루어 1월 여수엑스포 마라톤대회를 시발점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전국 마라톤대회로 달려가 달림이들에게 '반기문 마라톤대회'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뿐만 아니라 실과소읍면 직원들도 대회 홍보에 최선을 다하는 등 자발적 참여로 여느 지자체 체육행사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군청 마라톤동호회 회원 20여 명은 오는 3월 7일 서울에서 열리는 안중근 평화마라톤대회에 참가해 반기문 마라톤 홍보에 일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마라톤 홍보의 광역화를 위해 중앙 및 지방 언론사와 광고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수도권역 주요노선 버스에 홍보판을 부착, 순회하게 하여 보다 많은 사람에게 대회를 알려 음성군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음성군 문화공보과 체육담당은 반기문마라톤대회를 4회 연속 치른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성' 하면 제일 먼저 '반기문마라톤'을 떠올릴 만큼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밝히면서, 13,000명을 참가목표로 하는 만큼 지역민들의 대회 참가와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마라톤 전문사회자 배동성, 국민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함께하는 제4회 반기문 마라톤대회는 4월 25일(일) 오전 9시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참가신청 마감은 3월 22일까지이다. 10km이상 참가자에게는 승용차,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평면TV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