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행복도시 음성을 꼭 만들겠습니다"
"행복도시 음성을 꼭 만들겠습니다"
이필용 음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음성뉴스
  • 승인 2018.05.0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필용 음성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번 선거에 군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출마후보들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 이필용 후보, 경대수 국회의원, 박경국 도지사 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현판식을 가졌다.

3선에 도전하는 이필용 자유한국당 음성군수 예비후보가 3일 음성읍 대성빌딩 6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중부3군 경대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박경국 충북도지사 예비후보, 정당 주요인사들과 예비후보, 당원, 지역주민 등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당선을 기원했다.

이필용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8년간 군민여러분의 성원속에 음성군정을 잘 마칠 수 있었다"며 "그 결과 우리 음성군이 도내 경제2위군으로 발전할 수 있었고, 이렇게 되기까지는 농민, 기업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모든 군민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했다"고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15만 음성시 건설을 위한 확실한 마무리 4년을 위해 3선에 도전하기를 결심했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음성, 행복도시 음성을 꼭 만들겠다"고 밝히며 3선에 도전하는 예비후보로서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 발표한 이필용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에는 윤창규 음성군의회의장, 우성수 음성군의회의원이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았으며, 김윤희 음성군의회의원이 여성선대위원장을 맡는 등 현직 의원을 비롯한 지역 주요인사들이 선거대책본부에 대거 참여하면서 상당한 확장성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