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극면 장성순위원장 취임
생극면 장성순위원장 취임
25일 오전 생극면주민자치센터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1.02.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성순생극면주민자치위원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장성순 신임 위원장(오른쪽)과 윤홍필 전 위원장.
▲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및 기관단체장.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제7기 장성순위원장 취임식 및 제6기 윤홍필위원장 이임식이 25일 오전 생극면주민자치센터에서 허금 면장, 이광진도의원, 박근순재경면민회장, 김붕열이장협의회장 김기철 체육회장,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에 앞서 장성순위원장의 내빈 소개에 이어 서인수위원의 사회로 열렸으며 이임 윤홍필위원장, 전재홍 전 부면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신규 5명의 위원 위촉장 수여 등이 있었다.

윤홍필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생극면민들과 함께한 각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면민등반대회, 땅콩과 고구마 심기 운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어 큰 보람”이라며 “부족한 제가 큰 대과없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성순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제가 훌륭한 전임 위원장들의 누가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하겠으며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이바지 하는 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필용 군수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축하했으며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는 장성순위원장을 비롯하여 부위원장 김기명, 간사 송춘홍, 감사 조기연, 기획홍보분과위원장, 서인수, 사회진흥분과위원장, 배순곤, 문화체육분과위원장 정대영, 여성분과위원장 남기영위원 등으로 구성됐다. 노래교실 등 11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