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주민 행복 증진 치안복지 당부
주민 행복 증진 치안복지 당부
김용판 충북경찰청장 음성서 방문
  • 음성뉴스
  • 승인 2011.03.2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공 경찰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 유공 경찰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김용판 충북지방경찰청장은 24일 음성경찰서를 방문하여 정용근 음성경찰서장 등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복지 추진보고회』를 갖졌다.

이날 정용근 음성경찰서장은 음성경찰서가 추진중인 경운기 후미 반사등 부착, 노인 교통순회교육 추진 등 노인보호 교통사고 예방활동과 북한이탈주민 ․ 다문화가정 보호 및 정착지원 활동을 존중분야로 범죄감시주민신고제, 민 ․ 경 범죄 네크워크 구축 등을 협력분야의 주요 추진과제로 보고했다.

특히, 음성경찰서가 엄정분야의 주폭 척결을 위한 홍보활동과 검거 ․ 구속사례, 외국인 범죄예방을 통해 주민 불안감를 해소시키기 위한 외국인 프렌즈 폴 위촉과 외국인 범죄 신속대응센터 개소 ․ 운영 등을 중점 추진과제로 제시하였다.

보고회에 이어 토론회를 가지며 정용근 음성경찰서장은“ 음성경찰서는 조직내부 및 지역주민과 화합을 도모하는 존중문화를 정착시키고 불법에 대한 엄정한 법 집행, 지역주민 ․ 유관단체와의 파트너 쉽으로 음성군의 평온과 주민의 행복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김용판 충북경찰청장은“ 열린 조직문화 속에서 주민들이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해결하는 충북경찰이 되어 주민이 감동하는 치안복지 창조에 최선을 다해 달라 ”고 당부하였다.

한편, 보고회에 앞서 김용판 충북경찰청장은 동료를 살해한 베트남 외국인을 검거한 이희재 수사과장과 고재웅 강력팀장, 불법사행성 게임장 단속 유공자인 대소파출소 이상기 경위, 억대 유사휴발유 판매업자를 검거한 김응주 경사 총 4명에게 충북청장표창과 부상을 수여하고 노고를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