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署, 삼성전통시장과 자매결연 협약 체결
음성署, 삼성전통시장과 자매결연 협약 체결
경제활력대책 1기관 1시장 자매결연
  • 음성뉴스
  • 승인 2020.04.2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경찰서와 삼성전통시장 상인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
음성경찰서와 삼성전통시장 상인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

음성경찰서(서장 강순보)는 21일 오전 삼성전통시장에서 경찰서 각과장, 직원 및 삼성전통시장 심용식 상인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전통시장을 비롯한 소상공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어 ▲‘전통시장 가는 날’(매월 둘째주 삼성전통시장 장날(평일)) 지정·운영 ▲지역특산품 및 필요 물품구매 ▲ 기타 행사·부서 회식 등의 이용 ▲ 기타 프로그램 등을 통한 재능기부 활동(안전한 시장 환경 조성, 마케팅 촉진 등 지속 가능한 협력방안 강구)등에 합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는 시점부터 본격적으로 실행하기로 했다.

삼성전통시장 심용식 상인회장은 “경찰이 치안유지에 고생이 많은데도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점에 대해 감사함을 느끼며, 소비자에게 좋은 물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하고 원산지 표시 등 원활한 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순보 음성서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시장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음성경찰은 관내 군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적극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