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서, 『경목 ․ 경승 위촉』
음성서, 『경목 ․ 경승 위촉』
유치인, 우범 불량 청소년 등에 대한 신앙적 교화 나서
  • 음성뉴스
  • 승인 2011.04.2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목으로 위촉된 음성장로교회 김완식 목사
▲ 경승으로 위촉된 가섭사 삼묵스님
음성경찰서(서장 정용근)는 21일 유치인 및 우범청소년 등의 교화를 위해 음성장로교회 김완식목사, 가섭사 삼묵스님 등 10명을 경목 ․ 경승을 위촉하였다.

경목 ․ 경승은 경찰관이 위촉한 목사, 승려로 경찰관의 정신교양을 위한 신앙적 전도사업을 하고, 유치인, 우범불량 청소년, 윤락여성 등에 대한 신앙적 교화사업 및 경찰행사시 필요한 종교의식을 주관하게 된다.

음성경찰서는 음성장로교회 김완식 목사, 무극중앙성결교회 이행규 목사, 가섭사 삼묵스님, 광명선원 청백 주지스님 등 총 10명(경목 5명, 경승 5명)을 경목 ․ 경승으로 위촉하고 위촉장을 전달하였다.

정용근 음성경찰서장은 경찰이 주민에게 정성을 다하여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하며“ 경찰과 종교가 협력하여 주민의 행복을 함께 지켜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경목 김완식 목사는“ 오늘의 자리가 사건 ․ 사고없는 음성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하며“ 주민의 행복과 경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수진암 태현 스님은“ 청소년들은 우리의 미래이지만 고민을 함께 할 상대가 없어 힘들어 하고 있다 ”며“ 청소년들을 교화하는데 앞장 서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경찰과 함께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