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추운 겨울 맞아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손길 이어져
음성군, 추운 겨울 맞아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손길 이어져
  • 음성뉴스
  • 승인 2020.12.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에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경주김씨 참봉공파 종회(회장 김관제)에서 22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김씨 참봉공파 김관제 종회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추워진 날씨에 근심이 깊어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음성군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경주김씨 참봉공파 종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날 기부받은 성금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1나눔캠페인 성금으로 기부 처리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과 고춧가루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과 고춧가루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같은 날, 금왕라이온스클럽(회장 강기룡)에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쌀 810kg(10kg 81포)와 음성청결고춧가루 62kg(1kg 62팩)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강기룡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쌀과 고춧가루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말연시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81가구에 전달될 계획이다.

한편, 금왕라이온스클럽은 이번 쌀과 고춧가루 기탁 외에도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왔으며, 수해현장봉사와 AI방역현장 물품을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에이스중개사무소 이혜숙 대표(중앙)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추진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 앞선 22일,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에이스공인중개사무소 이혜숙 대표가 맹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선·정만택, 이하 협의체) 사업추진에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혜숙 대표는 “추운 겨울 소외계층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준비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사업을 추진하는 협의체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혜숙 대표는 서울에서 공인중개사무소 실장으로 경험을 쌓고 지난 2018년에 맹동혁신도시 에이스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