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 경찰관과 1:1가정 멘토링 결연 ”
“ 경찰관과 1:1가정 멘토링 결연 ”
음성서, 다문화 가정과
  • 음성뉴스
  • 승인 2011.05.2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용근서장과 태국 시리완씨 가정과 결인식하고.
▲ 다문화가정 멘토링 결연식.
▲ 다문화가정을 위한 경찰관과 1대 1 멘토링 결연식.

음성경찰서(서장 정용근)는 24일 음성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결혼이민자와 관련한 범죄 피해 예방과 정착지원을 위해『다문화 가정을 위한 경찰관과 1:1가정 멘토링 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정용근 음성경찰서장과 태국 시리완씨, 정건용 생활안전과장과 베트남 장정희 씨등이 결연을 맺으며 경찰관과 다문화 이주여성들이 소중한 인연을 계기로 서로간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을 다짐하며 결연장과 연락처 등을 주고 받았다.

경찰과 베트남, 중국, 태국, 일본, 필리핀, 카자흐스탄 등 9개국 30명의 다문화 가정이 1:1 멘토링 결연을 맺었으며 경찰은 결혼이주민 가정의 멘토 역할을 하며 일상생활에서의 법률 및 생활상담을 기본으로 결연자별 해당 가정의 자율적 맞춤형 지원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결혼이민자와 관련한 범죄 피해 발생예방 활동과 법 질서 확립의식 마련의 기회가 제공되고 국제결혼가정 정착 지원 실천으로 이주여성들이 올바른 가정 생활 속에서 우리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생활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근 음성경찰서장은“ 다문화 가정의 각 가정별 맟춤형 지원활동으로 결혼 이주여성이 범죄 피해를 최소화 시키고 안정적인 생활을 돕기 위해 결연식을 맺게 되었다 ”며“ 결연자간 원활한 소통과 화합으로 다문화 가정의 조기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