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음성군노인복지관-금왕자율방범대
  • 음성뉴스
  • 승인 2021.05.0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과 금왕자율방범대와 노인이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40만원을 전달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과 금왕자율방범대와 노인이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40만원을 전달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은 금왕자율방범대(대장 유효재)와 4일 노인이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음성군노인복지관과 금왕자율방범대는 지역 노인의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캠페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특히, 금왕자율방범대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위해 40만원을 후원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임종훈 관장은 “교통 안전망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금왕자율방범대 대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음성군노인복지관은 선배시민의 요람으로써 교통안전 인식개선 캠페인과 교통취약지점 모니터링 및 적극적인 정책 건의 등안전한 음성군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효재 대장은 “자율방범대가 지역사회 치안 및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인 만큼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 며 “후배시민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선배시민의 발자취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교통안전 베테랑교실을 운영하여 지역 노인에게 안전보행교육, 안전운전교육, 나눔서포터즈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노인복지관으로 연락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