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 축제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 축제
<화보>제14회 생극면민 열린 음악회
  • 음성뉴스
  • 승인 2011.06.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체조교실 회원들 공연.
▲ 참석 기관단체장.
▲ 참석 기관단체장.
▲ 생극면주민자치센터 요가교실 회원들의 시연.
▲ 생극면주민자치센터 노래교실 회원들 합창.
▲ 8백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 체육유공자로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임건남씨.
▲ 김인겸재경생극면민회, 이혜자 생극면직원이 김기철회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김기철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축제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 장구 공연.
▲ 행사에는 먹을 거리가 빠질 수 없지...

우정, 화합, 사랑, 생극면민 화합의 큰 잔치 제14회 생극면민 열린 음악회가 17일 오후 생극초등학교 운동장에서 8백여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생극면체육회(김기철)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범구국회의원,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경대수한나라당중부4군당협위원장, 이광진도의원, 남궁유,조천희, 김순옥군의원, 허금생극면장, 박근순재경생극면민회장, 최상욱군체육회상임부회장, 반재국음성문화원장, 김관제생극농협조합장, 김붕열이장협의회장, 장성순주민자치위원장, 각읍면체육회장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제1부 식전행사로 생극면주민자치센터 건강체조교실 이금남회장 등 17명이 펼치는 율동의 건강체조, 장경자회장 등 20명의 회원이 진중한 자세의 요가교실 시연, 윤정한회장 등 21명의 노래교실 회원 합창으로 행사의 분위기로 고조시켰다.

이어 거행된 개회식은 정용범부면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민의례가 있었으며 이번 행사의 유공자로 주민자치위원 임건남씨가 군수상을, 재경생극면인회 김인겸씨와 생극면사무소 근무 이혜자씨가 생극면체육회장상을 각각 받았다.

김기철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극면민들을 모시고 열린 음악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