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대건산업건설(주), 장학금 2천500만원 기탁
대건산업건설(주), 장학금 2천500만원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1.10.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식 대표(오른쪽)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왼쪽 조병옥 음성군장학회 이사장.
김대식 대표(오른쪽)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왼쪽 조병옥 음성군장학회 이사장.

◇ 대건산업건설(주)(대표 김대식)에서 25일 음성군청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각각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 음성군수)에 장학금 2천만원, (재)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대식 대표는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선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재)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인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임에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앞장서 장학금을 기탁한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여용주 (재)금왕장학회 이사장은 “금왕읍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결정해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받은 귀한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건산업건설(주)은 금왕읍 소재 토목·건축에 관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건설업체로, 2000년에 설립한 이래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대건산업건설(주)에서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재)음성군장학회에 기탁한 장학금은 총 6천만원에 이른다.

원남어린이집이 원남면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원남어린이집이 원남면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 같은 날, 원남어린이집(원장 신이섭) 원생들이 원남면 행정복지센터에 찾아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7만 4천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원남어린이집에서 실시한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어린이집 아이들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매년 원남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기탁하고 있다.

신이섭 원남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자 적극 나서서 즐겁게 참여하는 것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선 원남면장은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을 담은 이번 성금은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삼성대소신협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을 삼성면에 기탁했다.
삼성대소신협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을 삼성면에 기탁했다.

◇ 한편, 삼성대소신협은 25일 삼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칫솔‧휴지 등 생필품이 담긴 어부바 박스 70개와 전기담요 15장(총 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삼성대소신협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온세상 나눔 캠페인’을 개최하고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 박스를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마음을 전달해준 것에 삼성대소신협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이웃에게 온정이 닿을 수 있도록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대소신협은 장학금 기탁과 물품 전달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하고 있으며, 특히 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매년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