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 행복한 작은 결혼식 열어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 행복한 작은 결혼식 열어
  • 음성뉴스
  • 승인 2021.10.3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작은 결혼식을 진행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작은 결혼식을 진행했다.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순응)은 지난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음성여성회관 사랑웨딩홀에서 행복한 작은 결혼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행복한 작은 결혼식은 여러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지역주민을 위해 결혼식(예복, 메이크업, 기념촬영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여성단체협의회가 올해 음성군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하는 것이다.

이번 사업으로 결혼식을 하게 된 신랑 A씨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아내에게 항상 미안했는데, 많은 사람의 관심과 축복 속에 이렇게 결혼식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받은 만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순응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처럼 뜻깊은 결혼식을 열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음성군 관계자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신랑, 신부님께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지난 2019년부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수행하며, 올해는 행복한 작은 결혼식 지원과 음성예술인 젠더감수성 교육을 추진해 군민이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