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찾아가는 치안활동으로
찾아가는 치안활동으로
설성지구대 치안 만족도 높여
  • 음성뉴스
  • 승인 2011.08.0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성지구대가 찾아가는 치안 활동을 벌이고 있어 주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 설성지구대가 찾아가는 친화적 치안활동으로 치안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주위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설성지구대(대장 이호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빈집털이 및 노인교통사고예방 등 치안 수요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주민을 직접 찾아가 범죄 취약 지구를 살피며 범죄 및 각종 사건 ․ 사고 예방 활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음성읍내의 자연부락은 대부분 노인들이 거주하고 있고 노인들을 대상으로 보이스 피싱, 빈집털이 예방을 당부하며 노인교통사망사고예방을 위해 교통안전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치면서 주민들과 직접 대면하는 등 주민 친화적 치안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자연부락 순찰시 한 경찰관이 1일 노인 3명과 3분 이상의 대화를 가지며 지역 치안의 특성을 살피고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문제점을 함께 공유 ․ 치안에 반영하는 등 주민들의 치안 체감도를 높이고 있다.

이호규 설성지구대 대장은 “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활동을 위해서는 주민이 공감하는 치안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며“ 주민을 찾아가는 치안활동을 통해 주민과 소통의 길을 열고 치안서비스의 질을 높여 나가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