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2021년도 사업평가대회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2021년도 사업평가대회
  • 음성뉴스
  • 승인 2021.12.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2021년도 사업평가대회 및 안보교육.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2021년도 사업평가대회 및 안보교육.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회장 최병칠)는 15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한해를 마감하는 ‘2021년도 사업평가대회 및 안보교육’을 가졌다.

사업평가대회는 한국자유총연맹의 설립이념이자 대한민국의 건국이념인 자유민주주의의 뿌리를 튼튼히 내리고 내실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지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회원들이 △세계자유민주연맹 봉사장에 소이면여성회 전점순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상에 삼성면분회 권혁모, 소이면여성회 우명옥 △지부회장상에 대소면분회 고문 박필원, 감곡면여성회 회장 박순남, 청년회 정병훈 △지회회장상에 음성읍분회 남정우, 맹동면여성회 방연자, 삼성면여성회 김동화, 청년회 박홍규가 수상했다.

또한 △국무총리 표창에 분회협의회 회장 임주빈 △통일부장관상에 총무과장 배윤미 △군수표창장에 소이면분회 회장 조승식, 음성읍여성회 고경숙, 청년회 고문 윤종용 △군의장 표창장에 원남면분회 회장 서병영, 감곡면여성회 김명희, 청년회 이혁재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병칠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2021년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자유총연맹의 활성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회원여러분들의 모습에서 감사와 감동을 느낀 한해였다”며 “2022년 임인년에도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뜻하는 ‘국리민복’을 목표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봉사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