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읍면 장학금 기탁 줄이어
음성군, 읍면 장학금 기탁 줄이어
금왕읍이장협의회, 금왕장학회 장학금 1백만원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1.12.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이장협의회가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금왕읍이장협의회가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금왕읍이장협의회(회장 강성근)는 28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제욱)를 방문해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강성근 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이보다 보람된 일은 없을 것”이라며 “금왕읍의 인재를 키우는 일에 작은 금액이지만 밀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용주 이사장은 “기탁해 주신 감사한 뜻을 받들어 우리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장학사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제욱 금왕읍장은 “항상 주민을 위한 일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장학금 지급을 통해 우수한 후진 양성으로 우리 금왕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읍이장협의회는 코로나19 방역활동과 국토대청결 운동,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농협축산물공판장이 삼성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농협축산물공판장이 삼성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 농협음성축산물공판장(장장 공형식)은 28일 삼성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삼성면의 지역인재 육성을 바라는 마음으로 (재)삼성면장학회(이사장 심명기)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공형식 장장은 “삼성면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 기탁이 삼성면 인재들의 발전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명기 삼성면장학회 이사장은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매년 이렇게 선뜻 큰돈을 장학회에 기탁해 주신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러한 훌륭한 뜻이 삼성면 인재양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장학회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축산물공판장은 2011년 3월 개장 이후 지역사회 공헌과 상생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재)삼성면장학회는 지난 2011년 9월 설립돼 2013년부터 삼성면 지역의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오고 있으며, 금년에도 45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삼성면 인재양성의 중심축으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