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읍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품 기탁
음성읍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품 기탁
심태용이장협의회 등 이장들.
  • 음성뉴스
  • 승인 2011.09.09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읍이장협의회 월례회의가 8일 음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이장협의회는 지역의 불우 이웃에 써달라며 쌀 등을 전달했다.

음성읍이장협의회(회장 심태용)는 8일 오전 음성읍사무소회의실에서 9월 월례회의를 열고 검소한 추석 보내기, 제30회 설성문화제 참가 등 현안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심주섭 음성읍장,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이한철 군의원, 김상의 음성농협조합장, 문종락 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지역 현안을 함께 협의했다.

이 자리에서 이장협의회는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지역의 좋은 이미지를 주기 위해 주변 대청소를 비롯하여 동네 입구 풀깎기 등에도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오는 21일 개최되는 제30회 설성문화제에서 음성읍이 모범을 보여 종합 우승은 물론 입장식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이장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을 주문했다.

심태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검소한 추석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며 제30회 설성문화제 행사에 음성읍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이장님들의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심주섭 음성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추석을 앞두고 가을 대청소, 제초작업, 플래카드 게시 등에 협조해 줄 것과 제30회 설성문화제에서음성읍이 우승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음성읍 이장협의회는 음성읍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쌀 20포대/10kg와 라면 29박스를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