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대소면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불 기탁
대소면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2.10.1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소면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18일 어려운 어르신 가정에 이불을 기탁했다.
대소면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18일 어려운 어르신 가정에 이불을 기탁했다.왼쪽부터 이경혜 여사(임호선 국회의원) 음성군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장 신혜숙, 정동혁 대소면장, 음성군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김영찬, 부녀회장 안교분, 음성군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 총무 김숙명, 대소면 복지팀장 민복기.

대소면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18일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겨울이불 22채(100만원 상당)를 대소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 물품은 행복 1%나눔 후원사업으로 모금한 읍·면 배정금과 음성 품바축제 수익금을 모아 마련했다.

행복 1%나눔이란 후원회원들이 CMS후원 계좌에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업이다.

김영찬·안교분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추위에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전달해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동혁 대소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모금에 동참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저소득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생필품상자 전달, 집 고쳐주기 행사 등을 추진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