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독서경진음성군예선 시상식
독서경진음성군예선 시상식
10일 새마을문고음성군지부
  • 음성뉴스
  • 승인 2011.10.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서경진 일반부 수상자
▲ 독서경진 초등 및 중등부 수상자
▲ 독서경진 수상자
▲ 독서경진 중고등부 수상자

범 군민 독서문화 정착을 위한 제31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식이 10일 음성군새마을회관에서 정승구 새마을문고음성군지부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과 수상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시상은 문고 유공지도교사 부문에서는 쌍봉초 김재옥 교사, 생극중학교 조영순 교사가 음성교육장상을 받았으며, 독후감 부문 단체표창은 초등부 최우수상 쌍봉초등학교, 우수상 원당초등학교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중등부 최우수상은 생극중학교, 우수상 대소중학교, 준우수상 무극중학교 에서 각각 차지했다.

또한 독후감 개인표창은 초등부 최우수상 쌍봉초교 정다인(3년,여)학생, 중등부 최우수상 생극중 이은영(3년,여)학생, 고등부 우수상 매괴고 홍세라(1년, 여)가 영광을 차지했고, 편지글 개인표창은 초등부 최우수상 쌍봉초 이가은(2년,여), 중등부 최우수상 생극중 윤희진(3년, 여)이 영광을 차지해 문고 군지부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총 32명이 상을 받았다.

이날 부문별 최우수상을 받은 쌍봉초등학교, 생극중학교, 매괴고등학교 학생들의 독후감 발표 및 쌍봉초등학교 등 최우수 편지글 발표도 이어졌다.

한편 이번 국민독서경진대회는 지난 7월 20일~9월 20일 두달간 공모해 총 200편의 독후감 및 편지글이 접수돼 성황을 이뤘다.

새마을문고음성군지부는 1개의 문고센터와 9개읍,면 구심문고 및 3개 단위문고에 3만권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도서대출과 야간공부방으로 활용해 군민정서 함양과 학생들의 학력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도내 최우수의 문고 운영으로 수상을 독차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