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자산 1000억 달성 비젼 선포식
자산 1000억 달성 비젼 선포식
22일 금왕신협 한마음 대잔치
  • 음성뉴스
  • 승인 2011.10.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회식.
▲ 대회사를 하고 있는 김형관 금왕신협 이사장.
▲ 참석 기관단체장.
▲ 사물놀이 공연.
▲ 개회식에 앞서 공연된 승무.
▲ 조합원들이 행운권 추첨 번호표를 받고 있다.
▲ 금왕신협이 개최한 자산 1000억 달성 비젼선포식 및 조합원 한마음 대회.

금왕신협(이사장 김형관)자산 1000억 달성 비젼선포식 및 조합원 한마음 대잔치가 22일 오후 금왕읍 응천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범구 국회의원, 이광진 도의원, 남궁윤, 조천희, 김순옥 군의원, 이종빈 금왕읍장, 정인성 음성군노인회장 등 기관단체장 및 조합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식전행사로 민속 가요공연, 사물놀이 공연에 이어 열린 기념식은 최상철 부이사장의 대회선언과 국민의례, 시상에서 이영묵, 최상철, 임홍빈,전미경, 권혁균, 김태현, 조일형씨 등이 공로패를, 김동진, 박원규, 이승란이 신협인상을, 오진희, 이상협이 직원상을 각각 수상했다.

김형관 이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금왕신협은 경쟁력 제고 등을 통해 지난해 신협 중앙회로부터 경영평가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둡하고 있으며 올해 도내 84개 신협 가운데 경영평가 1위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충북 제일의 조합으로 육성하기 위해 ▲경쟁력제고와 신뢰회복 ▲비합리적 구조개선 ▲창립 50주년인 2013년까지 자산 1000억원 달성을 위해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