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수레의 아름다운 산하 빗속 산행
수레의 아름다운 산하 빗속 산행
제8회 생극면민화합 등반대회
  • 음성뉴스
  • 승인 2011.10.30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례 국기에 대한 경례.
▲ 얼시구 사물놀이 공연
▲ 어르신들의 춤 발표회.
▲ 생극주민자치 어머니 합창단 합창.

‘자연사랑, 이웃사랑, 생극사랑’ 제8회 생극면민화합등반대회 및 작품발표회가 29일 생극면 생리 수레의 산 및 청소년 수련원에서 거행됐다.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성순)주최한 이날 등반대회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남궁유 군의원, 강준원 생극면장, 경대수 한나라당도당위원장, 김수회 한나라당중앙당연수원부원장, 박근순 재경면민회장,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가을비가 내리는 가운데 수레의 등반을 마치고 청소년 수련원 강당에서 화합 한마당 축제가 진행됐다.

개회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생극면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이 펼치는 어르신 체조, 합창 등이 열렸으며 이어 한마당 축제는 김기명 부위원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고향의 봄 합창 등으로 고향사랑과 지역 화합을 다졌다.

장성순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행사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여러분과 준비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회원 및 새마을회에 감사하며 이번 행사가 자연을 잘 가꾸고 면민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필용 군수는 축사를 통해 “생극면민화합 등반대회를 축하하며 음성군은 생극면의 발전을 위해 조성중인 생극산업단지가 조기에 완공되도록 하겠으며 잘사는 생극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