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새마을회, 사랑나눔장터 운영 수익금 전달
음성군새마을회, 사랑나눔장터 운영 수익금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23.07.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새마을회가 7일 사랑나눔 장터 운영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음성군에 기탁했다.
음성군새마을회가 7일 사랑나눔 장터 운영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음성군에 기탁했다.

음성군새마을회(회장 신혜숙)는 지난 5월 17일부터 21일까지 제24회 음성품바축제 기간 동안 ‘사랑나눔 장터’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을 돕는 데 써달라며 7일 음성군에 전달했다.

군 새마을회는 이번 사랑나눔 장터에서 군민과 새마을지도자들이 사전에 기증한 의류, 잡화 등을 저렴하게 판매해 154만5천원의 수익금을 모았다.

신혜숙 회장은 사랑나눔장터 수익금은 “故최귀동 할아버지의 숭고한 사랑과 나눔의 정신으로 시작된 품바 축제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함께 하는 것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올해도 어김없이 품바축제 기간 사랑 나눔 장터를 운영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음성군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새마을회는 소외계층 돕기, 일손이음봉사, 벼 화분재배 콘테스트, 생활쓰레기 줄이기, 사랑의 된장나누기‧김장나누기 등 많은 봉사활동으로 함께 잘사는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