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극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배추 모종 심기
생극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배추 모종 심기
  • 음성뉴스
  • 승인 2023.08.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극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19일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위한 배추 모좀을 심었다.
생극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19일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위한 배추 모좀을 심었다.

생극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여학현)·부녀회(회장 서상숙)는 19일 생극면 팔성리 일원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위한 배추 모종을 심었다.

이날 모종 심기에 참여한 회원은 “올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오늘 심은 배추가 쑥쑥 자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심은 배추는 오는 11월에 수확해 '사랑의 김장담그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여학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서상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배추를 정성껏 재배해 올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김치를 나누고 싶다”며 “회원들과 함께 힘든 시기 극복을 위해 이웃사랑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혁동 생극면장은 “무더위에도 배추 모종 심기를 위해 힘을 모아준 새마을 가족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생극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각종 행사 및 봉사활동 참여와 삼계탕 나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어버이날 행사 등 지역 곳곳에서 활발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