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2011 음성군 자원봉사자 대회
2011 음성군 자원봉사자 대회
13일 음성예술문화회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1.12.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표창을 받은 유공 회원.

2011 음성군 자원봉사자 대회가 13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회원 등 6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음성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경명현)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1년 동안 다양하게 펼쳐진 자원봉사에 대해 격려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행사로는 단체 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장기자랑 시간에 이어 1년 동안의 활동이 담긴 영상물 상영을 통해 관내 봉사단체 소개, 자원봉사릴레이 행사와 사랑나누기 기업체 봉사활동, 그리고 2011년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가한 봉사단체의 활동을 감상하며 신묘년 성과를 자축하고 보다 활발한 봉사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최우수 봉사자, 최우수 봉사단체, 우수부부 봉사상을 수여했으며, (주)성은은 우수기업체 봉사상을 받았다.

그 외에도 사랑․나눔․행복의 자원봉사란 주제로 실시한 2011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가한 37개 단체에 대한 감사장을, 그리고 봉사시간이 연간 300시간 이상인 봉사자 13명에게 인증패가 수여됐다.

군은 이번 자원봉사자대회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자원봉사활동의 지속적인 유지와 능동적인 활동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자원봉사자와 단체 간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경명현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의 그간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자원봉사자 서로에게 힘이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필용 군수는 축사를 통해 “비록 몸은 힘들지만, 더욱 밝고 멋진 미소가 얼굴에 가득한 의미가 참 봉사를 펼치는 이유일 것”이라며 “참 봉사를 실천하는 당신! 당신들이 진정한 일등이고 사랑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자원봉사센터는 현재 235 봉사단체와 12,4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등록돼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