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해충방제사업 추진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해충방제사업 추진
‘벌레야 물럿거라’ 해충 방제 서비스 제공
  • 음성뉴스
  • 승인 2024.06.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4년 해충방제사업을 실시했다.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4년 해충방제사업을 실시했다.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상기, 박갑연)는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취약계층을 위한 ‘벌레야 물럿거라’ 여름철 해충방제사업 추진했다.

이 사업은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과, 장마가 지나는 8월, 총 2회에 걸쳐 취약계층에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이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주거 외부를 연막소독하고 다용도 해충방제 물품을 제공하며, 여름철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매년 지원을 받은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53가구에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충방제 서비스를 받은 한 주민은 “여름철 파리, 모기로 인해 생활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해충방제 서비스로 올해는 괜찮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상기, 박갑연 공동위원장은 “협의체의 해충방제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청결한 여름철 주거환경지원에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며 “앞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업추진으로 지역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부의 공적 지원이 미치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발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위원들의 역량과 강점을 결집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복지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울러 지역 내 돌봄을 위한 민관협력단체로, 금왕읍의 어려운 이웃 발견 시 금왕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와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043-871-2562)로 연락하면 대상자 상황에 따른 맞춤형 복지 지원을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