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DB하이텍, 감곡면이장협에 마을발전활성화기금 4300만원 전달
㈜DB하이텍, 감곡면이장협에 마을발전활성화기금 4300만원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24.07.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DB하이텍이 감곡면이장협의회에 마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주)DB하이텍이 감곡면이장협의회에 마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DB하이텍(대표 조기석)은 4일 감곡면이장협의회에 각 마을발전활성화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4300만원을 전달했다.

㈜DB하이텍은 “감곡면 소재 기업으로써 감곡 주민들과 함께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과 기업이 함께 상생하는 공익적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홍석균 이장협의회장은 “지역주민들을 생각하는 ㈜DB하이텍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기금은 각 마을에 100만원씩 전달해 마을 발전에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B하이텍은 매년 쌀 모으기 행사, 장학금 지원 등 감곡면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하고 있다.

감곡면이장협의회는 우수 공무원 김영환 송두헌 주무관에
감곡면이장협의회는 우수 공무원 김영환 송두헌 주무관에 표창장을 주었다.

감곡면 이장협의회, 김영환·송두헌 주무관 우수공무원 선정

감곡면 이장협의회(협의회장 홍석균)는 4일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산업개발팀 김영환, 송두헌 주무관을 올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이장 회의 시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 주무관은 지난 2022년 7월부터 감곡면 산업개발팀에 근무하면서 투철한 사명 의식으로 수해 피해 복구 및 소규모 주민숙원사업을 성실히 수행했으며, 송 주무관 또한 지난해 7월부터 산업개발팀에 근무하면서 열정을 갖고 귀농·귀촌 업무 및 산림 재해 예방 업무 등을 성실히 수행해 이장과 민원인에게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

홍석균 이장협의회장은 “농번기에 과중한 업무로 고생 많으셨고,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주고 있는 면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지역을 위해 좀 더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