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조병옥 군수, “장마전선 북상...단 한 건의 인명피해 없도록 만반의 대비 ”
조병옥 군수, “장마전선 북상...단 한 건의 인명피해 없도록 만반의 대비 ”
주간업무 회의, “(주)더본코리아와 업무협약...지역 먹거리 개발과 외식산업 발전 마중물 삼자 ”
  • 음성뉴스
  • 승인 2024.07.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은 15일 상황실에서 주간 업무 회의를 개최했다.

조병옥 군수는 △장마전선 북상 대비 △지역 외식산업 발전 △제369회 임시회, 군정 현안 보고 철저 등 현안 업무를 살피며 회의를 주재했다.

이번 주 남부지방에서 정체했던 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음성군에도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조 군수는 “장마가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집중호우에 대비해서 단 한 건의 인명피해도 없도록 하상주차장, 공사현장 등 피해 예상 지역을 철저히 점검할 것”을 지시했다.

군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하나로 푸드크리에이터 양성, 지역 먹거리 개발과 외식산업 육성을 위해 지난주 ㈜더본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 군수는 “이번 협약이 소상공인 창업지원과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메뉴 개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을 주문했다.

오는 18일부터 개최하는 제369회 음성군의회 임시회에서 2024년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군의회 보고가 있다. 조 군수는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해 군민에게 보고하고 점검을 받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성실히 보고하고 의회에서 제기한 합리적인 지적과 건의에 대해서는 검토 후 군정에 반영할 것“을 당부했다.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이 경북 영천시에 이어 안동시와 예천군 양돈농가에서 잇달아 발생하며 확산 위험이 커지고 있다. 조 군수는 “아프라카돼지열병 유입 차단을 위해 양돈농가에 멧돼지 차단 조치(울타리 이상 유무 확인), 소독 등 차단 방역과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하고 의심 증상을 발견하는 즉시 신고할 수 있도록 지도, 점검하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