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KBS 전국노래자랑 음성종합운동장서 개최
음성군, KBS 전국노래자랑 음성종합운동장서 개최
예심 9월 25일 음성체육관, 본선 27일 종합운동장
  • 음성뉴스
  • 승인 2024.08.30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전국노래자랑이 오는 9월 25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포스터.
kbs전국노래자랑이 오는 9월 25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포스터.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제43회 설성문화제와 KBS 전국노래자랑이 함께 개최된다고 30일 밝혔다.

KBS 전국노래자랑 본선은 9월 27일 오후 2시 음성종합운동장(우천 시 음성체육관)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초대가수 김성환, 우연이, 김소유, 김유라, 옥희)으로 예심 참가 신청은 9월 13일 18시까지 접수받는다.

참가 대상은 기성가수(대한가수협회, 한국가수협회, 한국연예협회 가수 및 회원)를 제외한 음성군민, 음성군 소재 직장인 및 학생 등으로 음성군청 문화체육관광과(043-871-3402)를 비롯한 9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방문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9월 25일 오후 1시부터 음성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병옥 군수는 “설성문화제와 함께 펼쳐지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음성군 편 개최는 군민 여러분께 큰 기쁨과 자부심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 생각된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상상이 현실이 되는 음성군의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음성군 편 공개녹화는 무료이며, 방영은 오는 11월 중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