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전의경과 여경과 멘토링 결연식
전의경과 여경과 멘토링 결연식
자체사고 예방, 활기찬 복무위해
  • 음성뉴스
  • 승인 2011.12.2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경찰서는 전의경과 여순경과의 멘토링 결연식을 가졌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는 자체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활기차고 화목한 부대생활 정착을 위해 27일『전 ․ 의경대원과 여경과의 멘토링 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김학관 음성경찰서장과 멘토의 역할을 맡게 될 생활질서계 김진경 경장, 멘티 수경 김도윤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경과 전의경 각 8명이 1대1 멘토링 결연을 맺고 서로간의 역할을 충실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멘토링 결연을 통해 멘토로 나선 여경들은 멘티가 바른 생각과 바른 성품으로 자신의 역량을 키워 발전해 나갈 수록 동기를 부여하며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 나간다.

멘티인 전 ․ 의경은 멘토와의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복무 중 고충이나 애로사항을 숨기없이 진솔하게 상담하는 등 멘토링 사랑나누기 파트너십으로 전의경생활문화를 개선해 나가게 된다.

멘토로 나선 김진경 경장은“ 평사시 전 ․ 의경 복무생화에 관심을 갖고 대원들과 공감대 형서응로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여 발전적인 군복무 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 ”고 밝혔다.

음성서 김학관 서장은“ 맞춤형 지원활동으로 전 ․ 의경의 의식을 개선하고 자체사고가 없는 군 복부 생활속에 소중한 의미를 전하기 위해 결연식을 맺게 되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