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봉하인 대소면체육회장 취임
봉하인 대소면체육회장 취임
화합과 단결로 하나되는 대소면체육회 이룩
  • 음성뉴스
  • 승인 2012.02.08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임 봉하인 대소면체육회장.
▲ 박필원 이임회장이 이필용 음성군체육회장으로 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 대소면체육회 봉하인회장 등 신집행부.
▲ 체육인 및 기관단체장.

대소면 체육회 박필원회장 이임식 및 봉하인 회장 취임식이 8일 오후 대소농협예식장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이광진 도의원, 이대웅 군의회부의장, 손달섭 군의원, 고창기 대소면장, 고선용 음성군읍면체육회장, 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최덕섭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 및 체육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은 이임하는 박필원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이임사, 군회장 재직기념패 전달 등이 있었으며 2부 행사로 봉하인 회장의 취임선서, 정기전달, 위촉패 수여, 재직기념패 전달 등이 있었다.

박필원회장은 이임사에서 “이임에 즈음하여 대소면체육회장직을 맡게 된 것을 아주 잘한 일이라 생각하며 그간 대소면체육회를 잘 이끌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각계와 회원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임 봉하인회장은 취임사에서 “화합과 단결로 하나되는 대소면체육회를 만들어 지역이 보다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회원들의 협조와 각계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에서 김한권 대소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임금빈 새마을지도부녀회장, 김말숙 주민자치위부위원장 등이 감사패를, 이원재체육회사무국장이 재직기념패, 이경석회원이 최우수회원패, 김병두 회원이 우수회원패를 각각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