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감곡면체육회 이구희 회장 취임
감곡면체육회 이구희 회장 취임
10일 평강예식장에서 취임식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2.02.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구희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강병교 회장과 이구희 회장.
▲ 강병교회장 및 이구희회장 부부와 이필용 음성군수.
▲ 감곡면체육회 신 집행부.
▲ 감곡면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기관단체장 및 체육회 임원.
▲ 감곡면 체육회 기를 전달받은 이구희 회장.

감곡면 체육회 제13대 강병교회장 이임식 및 제14대 이구희 회장 취임식이 10일 오후 5시 평강예식장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정범구 국회의원,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이광진 도의원, 남궁유, 조천희 군의원, 임흥왕 감곡면장,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김택진 이장협의회장, 이상철 주민자치위원장 등 기관단체장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체육회장 이취임식은 감곡면체육회 발전에 이바지한 김택진협의회장, 감곡면 이창민씨가 감사패를, 감곡면체육회 권순창 김용복, 원영배씨가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강병교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 동안 면민 건강증진과 체육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면민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 등 나름의 성과를 거뒀고, 재임 기간 중 일부 부족한 점이 있었더라도 해량하여 주시기 바라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전 회원이 합심하여 체육회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룩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구희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감곡면 체육회가 더욱 내실과 화합을 다져 감곡면민의 숙원사업인 생활체육공원 건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감곡면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거쳐 회장에 취임한 이구희 신임 회장은 감곡면 자율방범대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오향3리 이장으로 재직 중으로 지역사회의 젊은 일꾼으로 기대와 신망이 두터운 걸로 알려졌다.

한편 감곡면체육회 임원은 회장 이구희, 상임부회장 신동민, 부회장 이태수, 김윤수, 감사 윤현로 권순창, 사무국장 김용복, 재무이사 김태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