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학교폭력 예방 프렌즈폴과 지혜 모아
학교폭력 예방 프렌즈폴과 지혜 모아
음성경찰서 학교폭력 간담회도 가져
  • 음성뉴스
  • 승인 2012.02.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경찰서는 14일 프랜즈폴 위촉식을 가졌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는 14일 금왕읍 모 음식점에서 학교폭력 및 외국인 범죄예방 홍보를 위해 프렌즈폴 간담회 및 신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김학관 서장이 참석하여 캄보디아, 몽골, 키르키스탄 등 3개국, 3명의 프렌즈폴을 신규 위촉하고 최근 사회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을 위한 다문화 가정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책을 고민하고자 마련되었다.

음성경찰서는 사회 소수자로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다문화 가정의 어려움을 경찰서장이 직접 참석하여 현장의 소리를 듣고 음성 경찰의 범죄 예방 노력을 설명하여 상호간에 신뢰를 구축하고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구성, 모범적인 파트너쉽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 지라팟(태국)씨는 ‘자신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인데 경찰에서 이렇게 세심한 배려를 해주고 신경 써 주는 모습을 보니 많이 안심이 된다’며 음성경찰의 학교폭력 예방 노력에 박수를 보냈다.

이외에도 음성경찰에서는 학교 폭력이 경찰의 일방적인 노력으로만 해결된 사안이 아니고 학교, 지역사회, 학부모 등 모든 사회 구성원이 함께 고민해야 할 문제임을 인식하고 앞으로 다양한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청취할 예정이다.

아울러 음성경찰에서는 학교폭력 신고를 위해 기존 112 범죄신고 외에 문자 #0117, 인터넷 홈페이지 www.Safe182.go.kr, 모바일 웹 m.safe182.go.kr, 트위터 @espolice, 카카오톡 친구 등록(010-3003-1319) 등 다양한 방법을 마련. 피해 학생이나 부모, 가해 학생의 자유롭고 비밀이 보장되는 상담처를 운용학교 폭력예방에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