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4대 지영호 협의회장 취임
제14대 지영호 협의회장 취임
뉴 새마을운동 실천과 정착에 역량 모으겠다.
  • 음성뉴스
  • 승인 2012.02.24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탁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 정동헌새마을음성군지회장과 노양구 지도자 회장.
▲ 공로패를 받은 각 읍면 이임 회장들.
▲ 내외인사 및 새마을회원들과 기념사진.

새마을지도자 음성군협의회장 노양구회장 이임식 및 지영호회장 취임식이 24일 음성읍 새마을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정범구국회의원,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정동헌 음성군새마을회장 등 기관단체장, 새마을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이필용 음성군수가 퇴임하는 노양구회장에 공로패 수여와 신임 지영회 회장에새마을기 및 탁상패 전달, 케이절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영호 회장은 취임사에서 “ 오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마을 기본정신에 충실하고 SMU 뉴새마을 4대 중점운동을 실천하고 정착시키는데 역량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또, “새마을운동은 우리나라의 선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되어야 할 운동”이라며 “새마을운동을 통해 서로 정을 나누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지 회장은 새마을운동이 시대 흐름에 맞춰 창조의 정신을 더하고,새로운 4대 중점운동인 그린 코리아, 스마트 코리아, 해피 코리아, 글로벌 코리아를 선정해 한층 폭넓은 국민운동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SMU 뉴새마을운동을 추진하여 활력 있는 복지 음성을 만들어 가는데 구심적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지 회장은 맹동면 출신으로 2001년부터 새마을과 연을 맺고 마산리 새마을지도자를 시작으로 2008년부터는 맹동면 협의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가족은 부인 황순미(53)씨와의 사이에 1남 3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