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지역치안협의회 개최
음성지역치안협의회 개최
14일 학교 폭력 예방위해
  • 음성뉴스
  • 승인 2012.03.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경찰서는 14일 음성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학교폭력 예방 설명회를 겸한 음성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필용 음성군수(위원장), 김학관 음성경찰서장,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정진구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위원 18명과 음성지역 각 학교 생활지도교사, 학부모등 50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음성경찰서 정현우 생활안전과장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고시스템 구축을 위해 SNS를 활용한 신고방법, 범죄예방교실 운영, 학교별 학교폭력 전담 경찰관 배치 등 학교폭력 예방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자녀와 함께하는 자율방범 순찰제 운영, 학교폭력신고 명함 배부 등 음성경찰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학교폭력 예방대책들에 대해 설명하고 실효성 있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관계기관의 다각적인 협조 및 지원을 요청했다.

김학관 음성경찰서장은 “사회적 이슈가 된 학교폭력은 유관기관 및 단체, 주민들이 공동대처해야 할 문제이며 지역치안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관심을 갖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금왕 청소년 문화의집 신축 사업 및 민관합동 청소년 유해업소 계도 및 단속으로 청소년의 안전한 문화환경 조성과 건전한 육성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