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아름다운 생극에 반했어요"
"아름다운 생극에 반했어요"
구미1동 주민자치위, 생극면 방문
  • 음성뉴스
  • 승인 2012.05.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용범 생극면장직무대행이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
▲ 응천 공원에 마련된 점심을 먹으며 양 지역 위원들이 담소하고 있다.
▲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1동 주민자치위원가 3익 간담회를 갖고 있다.

생극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성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두남)가 3일 생극면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상견례 자리를 마련했다.

이자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용범생극면장직무대행, 조천희 군의원, 김관제 생극농협조합장, 김기헌 이장협의회장, 이병현 체육회장, 김기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김기명주민자치부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행사룰 축하했다.

이날 간담회는 양 지역 주민자치위원회가 올해 추진할 사업 등에 관한 협의가 있었으며 이어 수레의 산 자연 휴양림 순방과 응천 공원에 마련된 다과회에서 점심을 나누며 상호 이해를 넓혔다.

구미1동 주민자치위원들은 이날 수레의 산 자연휴양림과 생극 응천변의 꽃잔디의 아름다운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두 지역간 긴밀한 유대관계로 농산물의 판촉을 돕기로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성순 위원장은 “올해 응천공원 주변에 주말농장을 만들어 구미 1동 회원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을 밝히면서 많은 협조를 부탁하고, 주민자치센터 운영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구미1동 이두남 위원장은 “그동안 양 주민차지위원회가 농산물 직거래 장터나 화합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져왔고, 많은 사업을 추진해 왔는데 올해는 더욱 활발히 교류가 추진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생극면과 구미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08년 4월 24일 자매결연을 맺고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농촌체험 활동, 화합 체육대회 개최,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 상호 교류, 수레의 산 등반대회, 주민 초청행사 등 적극적인 자매결연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