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8회 하당초 동문 화합 대회
제18회 하당초 동문 화합 대회
12일 모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2.05.13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당초 동문체육대회 개회식.
▲ 하당초 동문체육대회.

「모교사랑 ․ 후배사랑」제18회 하당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신계종)화합 회원대회가 12일 모교운동장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최병윤 도의원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하여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23회 동창회(회장 남대현)가 주관하고 제34회 동창회(회장 이창호)주관으로 열린 이날 동문화합대회는 제1부 개회식, 제2부 체육대회 및 민속경기, 제3부 화합과 우정의 한마당 잔치 순으로 진행됐다.

성명모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회식은 반준환 부회장의 개회선언, 감사패 전달 등과 주관기 및 실무기의 학교발전기금 1백만원 전달, 대회사, 모교교가 제창 등으로 동문들의 화합의 장을 열렸다.

남대현 주관기회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제18회 총 동문 체육행사에 원근 각지에서 참석해주신 존경하고 사랑하는 선․후배 동문 여러분! 또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신계총 총동문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동문 여러분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뵙게 되니 정말 반갑습니다. 무언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은 좋은 계절 동문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 잔치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