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금왕 단체장, 솔선하는 이웃사랑 실천
금왕 단체장, 솔선하는 이웃사랑 실천
김원기회장,이창영대장, 이용선부대장
  • 음성뉴스
  • 승인 2012.07.12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원기 회장, 이창용 대장. 이용선 부대장.

금왕읍 신임 사회단체장들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잇달아 기탁하며 지역의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지난 6월 29일 취임한 금왕읍 라이온스클럽 김원기(45) 회장과 11일 취임한 금왕의용소방대 이용선(51) 부대장이 어려운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 원과 30만 원을 송동주 금왕읍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금왕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한 이창영 대장은 금왕장학회(이사장 정인걸)에 장학기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김원기 회장은 평소 저소득가정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특히 오랜 기간 자녀안심하고 학교보내기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저소득가정의 청소년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위로부터 본보기가 되고 있다.

금왕의용소방대 이용선 부대장은 화재진압뿐만 아니라 저소득 장애인과 독거노인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 관심을 두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갑작스러운 주 소득자의 질병이나 실직, 가출, 사망 등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받는 주민들에게 긴 가뭄에 단비처럼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동주 금왕읍장은 이장회의, 기관단체장회의 등 각종 회의 때마다 각계각층에서 관내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관심과 경제적·정서적 지원을 지속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건설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