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지역자활센터 생산품 Q마크 인증
음성지역자활센터 생산품 Q마크 인증
향기갤러리 사업단 천연비누
  • 음성뉴스
  • 승인 2012.07.13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Q마크 인증서를 받은 천연비누.

음성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용훈) 향기갤러리 사업단에서 생산한 천연비누가 도내 최초로 한국건설생활안전시험연구원으로부터 품질인증마크인 Q마크를 획득해 매출 증대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음성지역자활센터는 천연비누의 Q마크 획득이 전국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는 기대 심리와 제품이미지 상승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매출증대를 위한 제품 홍보에 주력한다는 입장이다.

특히, 이번 Q마크 획득은 충북 도내 12개 시군 지역자활센터 중 최초로 자활생산품에 대해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Q마크를 획득한 쾌거로 ‘활력 있는 복지 음성’ 건설을 표방하며 소외된 저소득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매진하는 민선 5기 이미지 부각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용훈 센터장은 “이번 Q마크 인증으로 자활생산품이 타 생산업체와 비교해 품질과 서비스 면에서 절대 뒤지지 않음을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자활사업참여자들의 그간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더욱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1년 12월 문을 연 ‘음성지역자활센터’는 근로능력이 있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와 차상위 수급자들의 자활능력 배양과 기능습득 지원, 근로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세차, 한식뷔페, 의류리폼, 운동화 빨래방 등 12개 사업단, 6개 공동체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