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여성회관, 새롭게 단장
음성군 여성회관, 새롭게 단장
사업비 1억5천만을 들여
  • 음성뉴스
  • 승인 2012.07.1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단장된 음성군여성회관.

1993년 신축된 음성군 여성회관이 건물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군은 사업비 1억5천만을 들여 1,684㎡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 건물 외관을 정비하고 산뜻한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고,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깨끗하고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졌다.

1층은 예식장, 웨딩홀 로비, 폐백실을 갖추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로 변신해 가을철 예식과 행사 등 많은 이용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2층은 여성가족부지정 음성군 다문화지원센터가 다문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문화통합교육, 취업연계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3층은 여성일하기지원센터가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취업알선 등의 기능을 수행하며, 공사기간 동안 잠시 중단됐던 여성취미·기술교육이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 생활을 도모하고 능력개발 지원을 위해 다시 실시된다.

8월부터 시작되는 여성취미·기술교육은 생활요리과정, 민화, 홈패션, 양재, 천연비누, 미술심리치료 등 총 6개 과정을 개설해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종빈 주민복지실장은 “건물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단장한 여성회관이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역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