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꽃동네 홍순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꽃동네 홍순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 음성뉴스
  • 승인 2012.10.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메달 주인공 홍순이 학생.

음성 꽃동네학교(교장 신정인) 홍순이(고1) 학생이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역도 여자 부문에서 한국신기록을 수립하여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홍순이는 경기도 일대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 마지막 날인 12일 지적장애인 여자 역도 -78kg급 스쿼트 부문에서 80kg을 들어 올려 은메달을 획득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후 이어 벌어진 데드리프트 부문에서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110kg을 들어 올려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또한 스쿼트 부문과 데드리프트 부문의 합계로 순위를 정하는 파워리프트 부문에서도 두 종목 합계 190kg을 기록하여 이 부문 한국신기록을 수립하며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맞춤형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과 여름 방학 중 전지훈련 등 꾸준한 연습과 훈련을 통해 기량을 닦아온 홍순이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지적장애인 여자역도 부문의 절대 강자로 떠올랐으며 더 큰 무대를 향한 당찬 포부를 나타냈다.

홍순이 학생은 “한국 신기록을 수립하여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하여 세계 대회에도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정인 꽃동네학교 교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한 홍순이 학생과 지도교사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세계 대회에서의 자랑스러운 모습도 기대하겠다.”라고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