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사랑의 고구마 캐기 벌여
사랑의 고구마 캐기 벌여
18일 금왕읍주민자치위 및 서울 장안 2동 주민자치
  • 음성뉴스
  • 승인 2012.10.1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왕읍주민자치위원과 서울 장안 2동 주민자치위원들이 고구마 캐기 활동을 벌였다.
▲ 금왕읍 주민자치위와 서울 장안2동 주민자치위가 18일 사랑의 고구마 캐기를 하고 있다.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여용주)와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들이 18일 금왕읍에서 사랑의 고구마 캐기를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5월 고구마 심기 이후 두 번째 방문으로 음성소방서 일대 유휴지에 심은 고구마를 수확하기 위해서다.

이날 행사에는 송동주 금왕읍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주민자치위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서로 친목과 우위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확한 고구마는 주민에게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불우이웃에게 연탄이나 및 보일러유 등을 지원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용주 주민자치위원장은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한 이번 고구마 수확으로 서로 우위를 다짐은 물론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김강연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자주 하지 않는 농사일에 몸은 피곤하지만 주위를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그동안 위원님들의 정성과 사랑이 느껴지고,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자주 마련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읍과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해 7월 8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