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노인일자리 사업 평가회
노인일자리 사업 평가회
30일 음성새마을회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2.10.30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회장 정인성) 주관으로 열린 2012년 노인일자리 사업 평가회가 30일 음성새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평가회에는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과 6개 사업 272명의 노인 일자리 참여자가 참석해 올해 사업을 정리·평가하고 내년도 사업의 내실을 기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평가회는 초·중등생의 안전보행을 위한 ‘스쿨존 교통지원사업’과 노인학대 피해 예방을 위한 ‘노인학대 지킴이 사업’ 등 총 6개 사업의 추진현황과 사업성과, 참여자 활동수기, 만족도 조사 등을 보고하고 평가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군은 노인일자리 사업이 노인들의 소득증대와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노인 인식개선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

군 관계자는 “노인일자리 사업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돼 참여를 희망하는 어르신들이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일자리를 발굴해 활력있는 노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금년도 노인 일자리 사업은 6개 사업 272명이 참여해 경로당 환경관리 개선, 스쿨존 교통지원, 자연환경 보호, 게이트볼 강사파견, 노인학대 지킴이 사업, 주거개선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노인일자리 사업을 위탁 수행한 음성군 노인복지회관은 12월에 평가보고회를 가질 계획이라고 군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