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한화 L&C 사랑의 쌀 나누기
한화 L&C 사랑의 쌀 나누기
음성군 노인복지관 쌀 50포대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12.10.3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 음성공장이 쌀 나누기 행사로 음성군노인복지관에서 쌀을 전달하고 있다.

한화 L&C(주) G-Tech 음성사업장(공장장 백진기)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톡톡히 하며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2010년 음성군에 자리를 잡은 한화 L&C(주) G-Tech 음성사업장은 30일 음성군 노인복지관(관장 유지숙)에 쌀(50포대/10kg)을 기탁해 겨울을 재촉하는 찬 바람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요즘 따뜻한 사랑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특히, 해밀사랑 봉사단은 50명의 저소득 노인 가정에 직접 쌀을 전달하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뜰히 보살피며 이웃의 정을 나눴다.

올해를‘찾아가는 봉사활동의 해’로 정한 한화 L&C(주) G-Tech 음성사업장은 노인복지관의 무료급식 봉사와 장애인 나들이 지원,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등을 지원하며 지역 내 기업체 사회공헌 활동의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겨울철을 맞아 ‘사랑의 김장 담그기’, ‘사랑의 연탄 나르기’ 등의 활동을 전개할 계획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다양성을 더할 방침이다.

유지숙 관장은 “형편이 어려운 분들은 겨울이 더 춥고 더 배고픔을 느낀다.”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 L&C(주) G-Tech 음성사업장은 음성군 금왕읍 내송리에 위치, EVA sheet 및 ITO Glass를 생산하는 태양광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체로 21세기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을 목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