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청소년 대상시상식 및 어울마당
청소년 대상시상식 및 어울마당
한국B.B.S 음성군지회 주최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2.12.2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현명 BBS 음성군지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청소년 어울마당 참석한 청소년들.

한국B.B.S 음성군지회(회장 정현명)의 주최한 제20회 청소년 대상 시상식 및 어울마당이 20일 음성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관내 청소년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1부 행사에서는 효행, 봉사, 노력 등 3개 부문에 걸쳐 공모한 생활 수기에서 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12명의 학생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대상은 효행부문 구본호(한일중 3년), 봉사부문 한은영(매괴고 2년), 노력부문 김주하(한일중 3년) 군이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으며, 삼성중학교 성유진 학생 등 6명에게 장학금이 수여됐다.

또한,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삼성중학교 김지선 교사가 우수 지도자상을 받았다.

2부 행사에서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청소년들이 직접 펼치는 댄스와 가요의 향연이 이어져 참석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발된 수기 공모작 발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강한 의지로 역경을 극복하고 성실한 생활로 타의 모범이 되며 지역사회, 나아가 국가에 이바지할 수 있는 신념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

정진구 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학생들이 마음을 활짝 열고 함께 웃고 즐기는 청소년 한마당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의 감추었던 재능이 개발되고 청소년기의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명 회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심어줄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