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친절봉사대상 이창열씨, 이덕노씨 수상
친절봉사대상 이창열씨, 이덕노씨 수상
제15회 바르게살기 한마음 대회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2.12.22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절봉사상을 받은 이창열씨와 이덕노씨.

제15회 바르게살기 가족 한마음대회 및 법질서 확립·공정사회 실천 다짐대회가 2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의 열정적인 활동의 공로로 경규열 이사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이춘자 운영위원이 중앙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가 제정하여 해마다 시상하는 제12회 음성군 친절봉사대상에 음성읍 이창열 씨와 이덕노 씨가 선정돼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북도협의회에서 주최한 도내 초․중․고 학생 그림 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기념행사에 이어 웃음 경영 및 웃음코칭 전문가인 이요셉(한국웃음연구소 대표) 씨로부터 “얼굴이 펴야 인생이 산다”라는 주제로 긍정 마인드 향상을 위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바르게살기 위원들은 법질서 확립이 나라발전의 원동력임을 인식하고 21세기를 선도하는 범군민 실천 운동으로 나갈 것을 다짐했다.

안용식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나보다는 남과 이웃을 생각하는 배려의 마음과 바르고 건강한 정신으로 건전한 사회 만들기 조성에 일조해 달라.”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 단체로써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화목한 가정,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군민 정신운동으로 더욱 승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