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자치시민연대 음성군지부 2기 출범
자치시민연대 음성군지부 2기 출범
이병남회장 취임식 및 유영삼회장 이임식
  • 음성뉴스
  • 승인 2013.01.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좌로부터 이병남 취임회장, 유영삼 이임회장
▲ 음성군자치시민연대 제2기 고문.
▲ 음성군자치시민연대 제2기 임원진.

충북참여자치시민연대 음성군지부 2기 출범 유염삼지부장 이임식 및 이병남(46)지부장 취임식이 25일 오후 금왕웨딩갤러리에서 내외 인사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조천희 음성군의회부의장, 이광진 도의원, 남궁유, 김순옥 군의원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취임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행동강령 낭독, 내빈소개, 유영삼지부장의 이임사, 이병남지부장의 취임사, 임명장 수여, 2013년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유영삼지부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시민이 주인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하며 4.11국회의원 후보자 정책질의 및 답변 공개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름대로 많은 일을 하여온 것이 보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병남지부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음성참여연대는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군민의 권익신장과 모든 부당한 권력에 당당히 맞서는 시민단체로서 상생과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참여연대 음성지부가 될 것이며 저 또한 온 힘을 모아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부인 채종미(44)씨와의 사이에 1남 1여를 두고 있는 이지부장은 현재 주식회사 진남캐미컬 대표이사이며 삼성면의용소방대, 라이온스회원으로 활동했다.

충북참여자치연대 음성군지부는 지난 2011년 11월 97명의 회원으로 출범했다. ‘우리는 시민이 주인되는 지역사회를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2년 4.11국회의원 후보자 정책질의 및 답변공개, 주민 5백여명이 참여한 환경캠페인 및 음성군 환경문제 의견조사, 법률상담, 삼성초 스쿨존 학생 사고에 대한 문제점 개선 건의 등 크고 작은 활동을 하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