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정월대보름맞이 행사 이어져..
정월대보름맞이 행사 이어져..
22일 원남면․맹동면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3.02.2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맹동면민 화합 한마당 윷놀이.
▲ 원남면 대보름 행사 참석 인사들.
▲ 원남면 안녕 기원제.

지역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기원하고 2013 계사년 면민안녕기원제와 세시풍속놀이가 22일 원남면, 맹동면사무소에서 각각 열렸다.

원남면은 이장협의회(회장 고병식) 주관으로 기관․사회단체장, 출향인사, 이장, 마을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민안녕기원제와 함께 원남면 주민자치센터 한마음 풍물단 공연, 면민 화합 윷놀이 등 다채롭고 흥겨운 행사가 이어졌다.

고병식 회장은 “지난 임진년의 묵은 마음을 떨쳐버리고 계사년 새해를 맞아 면민들이 소원한 모든 것들을 성취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면민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맹동면에서는 이장협의회(회장 김태병) 주관으로 정월대보름을 맞아 잊혀져 가는 옛 전통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면민안녕기원제와 세시풍속놀이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각 기관사회단체와 이장, 주민 등 300여 명이 모여 윷놀이를 즐기며 계사년 새해 면민 모두의 풍요를 기원했다.

김태병 회장은 “정월 대보름을 맞아 주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지역 주민 모두가 행복한 마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들은 지역발전과 면민화합 분위기 조성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건전한 사회기풍 조성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