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지역 봉사 앞장 금왕빌더스클럽
지역 봉사 앞장 금왕빌더스클럽
무극중 1학년 20명으로 구성
  • 음성뉴스
  • 승인 2013.02.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탄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는 금왕빌더스클럽회원과 금왕키와니스클럽 회원.

청소년 봉사단체가 성인 봉사단체의 후원을 받아 지역에서 학교 폭력예방 활동 등 각종 봉사활동을 벌여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화제의 봉사단체는 무극중학교 1학년 20명 학생으로 구성된 청소년 봉사단체인 금왕빌더스클럽과 이들을 후원하고 있는 금왕키와니스클럽.

지난해 4월 금왕빌더스클럽 발기인 총회를 시작으로 무극중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9월 15일 성인클럽인 금왕키와니스클럽의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창립됐다.

금왕빌더스클럽은 창립 후 성인클럽인 금왕키와니스클럽과 함께 시내정화, 하천청소, 독거노인 연탄봉사를 추진했으며, 금왕클럽 홍보대사인 방송인 방대한(칸)과 함께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올해 신입생을 더 영입해 현재 20명의 중학생으로 구성된 금왕빌더스클럽은 학교폭력예방과 함께 매달 봉사활동을 실시해 주위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금왕키와니스클럽의 연민기 회장은 “청소년의 봉사활동은 일반인 봉사활동과 달리 ‘봉사학습’의 개념으로 접근해야 한다”며, “다음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올바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