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어린이들 꿈과 희망을 심다
어린이들 꿈과 희망을 심다
5월5일 어린이 날 행사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3.04.2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열린 어린이 날 행사.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및 설성공원 일원에서 어린이날 한마당 큰 잔치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음성 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 주최로 어린이, 주민 등 약 2천여명이 참석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1부 전야제 행사로 4일 저녁 7시30분부터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선착순 무료로 600명에게 극단 소명기획의 국악 체험 놀이극인 ‘호랑이를 만난 놀부’ 특별공연을 선보이며, 5일 본행사에는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공연마당, 전시마당, 놀이마당, 경연마당, 도움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군은 본 행사에 앞서 성실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모범어린이 2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한편, 다양한 부대행사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자연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 사랑 글쓰기, 아름다운 동요마을 등 순수하고 깨끗한 어린이의 마음을 맘껏 표현하는 경연마당과 결식아동 및 다문화가정 아동을 초청하는 도움마당이 열린다.

또한, 놀이마당의 풍선아트, 전래놀이, 다문화 체험마당, 키봇 체험 등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과 그림 그리기, 글쓰기, 동요 부르기 대회 등 신나는 공연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단순히 어린이날을 기념한 행사가 아닌 우리의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어린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