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대소오미로타리클럽회장 이·취임식
대소오미로타리클럽회장 이·취임식
23일 오전 11시 대소면 오류리 사무실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0.06.23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대소 오미로타리클럽 제1대 박용협회장 이임식 및 제2대 이대웅회장 취임식이 23일 오전 대소면 오류리 로타리사무실에서 김진구차차기총재를 비롯한 오미로타리가족, 대소면 기관단체장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 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로타리강령 낭독, 네가지 표준 제창 등 로타리클럽 고유 의식에 의해 진행되며, 대소초등학교 김형식 어린이 등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용협회장은 이임사에서 "창립 1년 반동안 지역에서 봉사활동과 클럽의 내실를 위해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에 감사하며 차기 이대웅회장이 클럽을 더욱 발전시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웅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까지 오미로타리클럽을 이끌어 오신 초대 박용협회장에 감사드리며 오늘 이자리에 서기 까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미클럽이 더욱 발전하고 지역의 봉사활동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8년도 창립된 대소오미로타리클럽은 장학금 및 체육장려금 수여, 노인복지관 봉사, 장학사업, 지역사회봉사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니며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민들로부터 신임으로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